은화 글로벌웨딩 로고

생생결혼원정기나의 반쪽과 함께한 생생한 후기를 들려드립니다

생생결혼원정기

나의반쪽 만남이야기

운수 좋은날..

• 작성자최귀남(admin)
  • 조회247
  • 추천0
  • 2019.04.25 16:05

운수좋은날..

안녕하세요.이번에 결혼을 잘 마무리 하고 온 34살 최귀남입니다.

여러 업체를 상담받고 은화를 통해 다녀왔는데 후회하지 않을거에요.

준비물은 소장님이 알려주시는것만 잘 챙기시면 됩니다.

첫째날

인천공항에 740분에 도착후 소장님을 만나고 베트남으로 출발합니다.

4시간 30분정도 걸리더군요. 하노이 도착하면 차를 타고 하이퐁으로 출발합니다.

5성급 호텔이라 정말 숙소가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숙소에 도착해 짐을풀고 맞선장으로 출발~마음은 두근반 세근반~~

늦은 저녁이라 그런지 여성분들이 많이 없더군요.

맞선을 보기 시작하고 지금의 제 아내가 들어오는데 첫느낌이 좋았습니다.

대화 내내 환한 미소를 지어주고 너무나 아름답더군요.

아내도 저를 맘에 든다고 하고 저도 아내가 마음에 들어 첫째날 바로 성사되었습니다.

정말 운이 좋다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네요.

아내와 짧은 대화를 마치고 첫째날을 마무리 합니다.

둘째날

첫째날 성사돼지 않으신 분이 계셔서 맞선장에 다시갔습니다.

저는 아내와 둘이서 번역기로 대화를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3시간 정도 만남을 갖고 카톡친구추가를 하여 호텔로 돌아와

아내와 카톡을 하며 휴식을 취하고 둘째날을 마무리 했습니다.

세째날

아내를 보고 싶었지만 오늘은 만나는 시간이 없더군요

하이퐁의 병원으로 가서 피를 뽑고 휴식을 취하며 세째날을 마무리합니다.

네째날

결혼식날입니다.일어나 깨끗이 씻고 정장을 차려입고 결혼식장으로 출발합니다.

도착후 아내가 환한 미소로 절 반겨줍니다ㅎㅎ.

너무나 아름다운 내 아내..

장인장모님께서 아내를 많이 걱정하시더라구요.

번역기로 장인장모님께 잘 살겠다고 하니 안심을 하시는듯합니다.

웨딩촬영을 하고 결혼식을 진행후 하롱베이로 신혼여행을 떠납니다.

하롱베이의 호텔도 섬에 있는 5성급 호텔로 정말 깔끔하고 경치가 너무 아름답더군요.

짐을 풀고 휴식후 저녁에 야시장을 구경갑니다.호텔로 돌아와

아내가 샤워하러 간사이 목걸이와 아내와 찍은 사진 베트남어로 쓴 손편지

led초로 이벤트를 얼른 준비했습니다.아내가 샤워를 마치고 나와서

제가 준비한것을 보고 좋아하더군요.제가 직접쓴 손편지를 보고 좋아합니다^^

아내와의 첫날밤

다섯째날

배를타고 세계7대 자연경관중 한곳인 하롱베이의 아름다움을 감상합니다.

경치가 정말 끝내줍니다.호텔로 돌아와 둘째밤

여섯째날

아침을 먹고 짐을 챙겨나옵니다.갓바로 이동을 합니다.갓바의 호텔도 좋아요.

원숭이섬에서 원숭이도 구경하고 저녁에 회전식탁에서 맛있는 음식도먹고 셋째밤

일곱째날

짐을 챙기고 하이퐁으로 이동합니다.

제 처갓집은 너무 멀어서 가지 못하고 같이가신 형님분의 처갓집으로가서

점심을 먹고 시간을 보냅니다.

이제 아내와 헤어질 시간이 돼서 차에 오르는데 발걸음이 떨어지질 않네요ㅠㅠ.

아내와 헤어진후 저녁을 먹고 하노이 공항에 밤비행기를 타고 옵니다.

여덟째날

새벽에 공항에 도착후 아내에게 잘도착했다고 메세지를 남기고 집으로 갑니다.

벌써 아내가 보고싶네요ㅠㅠ.

일이 많이 바빠서 이제야 후기를 남기네요.

아내는 지금이제 한국어 공부를 해서 말이 조금서툴지만 참고 이해하며 기다려야지요^^

아내가 얼른 한국으로 와서 알콩달콩 살고싶네요.

이상으로 후기를 마칠께요.

댓글보기
호산나 축하합니다..부러버요~ 19.04.28 17:38
호산나 선남선녀커플~ 19.04.28 17:39
정동식 부러버면 ..해버러! 이벤트도 멋저버러~ 19.04.28 17:43
은화소장 함께했던 시간들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네요... 19.04.30 14:05
진호 축하드립니다. 두분을 보니 한살이라도 더 젊을때 결심해야겠네요 19.04.30 23:08
권세움 축하해요. 전 요 밑에 후기 올린 사람이에요. 와우 젊으시네요. 점점 신랑 나이가 내려가네요ㅋㅋ캔들 이벤트는 저도 했던것...참 힘들었죠..이제 어언 2년차네요. 국결은 연애의 시작이에요. 행복하세요 ㅎㅎ 19.05.15 14:53
게시판 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 등록일
101 조개왕 결혼원정기[5]파일이미지 광주조개왕 김현철 476 2019-04-25
현재글 운수 좋은날..[6]파일이미지 최귀남 247 2019-04-25
99 결혼원정기[4]파일이미지 박ㅇㅇ 492 2019-03-26
98 인연이란 정말 묘해요~~[5]파일이미지 이원재 1557 2018-11-23
97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5]파일이미지 전춘기 1930 2018-08-09
96 푸하하하... 이렇게 솔로 탈출 할 줄이야![7]파일이미지 박동수 2192 2018-08-09